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위피 개발 환경 구축 단계에서 editplus 5번째 환경 설정(에뮬레이터 실행 환경)에서
[인수] 부부에 띄어쓰기 오타가 있습니다.
이로 인해 에뮬레이터가 동작하질 않습니다.
~~-classpath 뒤, ~~lcdui.Main 뒤가 한칸씩 뛰어져야 하는것
같습니다.
확인 해 주세요~ - 확인 중 | 2007-04-10 | 1 |
3 | 51 | (51페이지) <아래 내용 확인 결과 한칸 띄어써야 하는 것이 맞습니다. 좋은 지적 감사합니다.>
위피 개발 환경 구축 단계에서 editplus 5번째 환경 설정(에뮬레이터 실행 환경)에서
[인수] 부부에 띄어쓰기 오타가 있습니다.
이로 인해 에뮬레이터가 동작하질 않습니다.
~~-classpath 뒤, ~~lcdui.Main 뒤가 한칸씩 뛰어져야 하는것
같습니다. | 2007-06-04 | 1 |
| 93 | (93 page) protected void resumApp --> resumeApp ==> 확인중 | 2006-10-25 | 1 |
| 99 | (p.99 소스해설 11번째 줄) Label.setLabel(b)이부분..
----> label.setLabel(b)인듯 합니다. 라벨을 소문자로 써야될 듯하네요.. 오타 인듯 ==> 확인완료 | 2006-10-25 | 1 |
| 130 | (130 page) 41 line
protected void paseApp() --> pauseApp() ==> 확인중 | 2006-10-25 | 1 |
| 146 | (p146, 147,148) p146에서 ProgressComponent생성자를 설명하셨느데요
[매개 변수]
bInteractive true : Interactive 모드 false : NoneInteractive 모드
라고 설명하시고
p148 소스 해설에서
new ProgressComponent(true, 100) <-- 매개변수 true ProgressComponent를 NoneInteractive 모드로 설정하고 최대값을 100으로 하여 Progress 상태바를 생성한 부분이다.
반대로 설명하셧네요 솔찍히 아직 소스도 실행안해봤고 책에 더설명이없어 어느것이 진짜 NonInteractive모드인지 모르겟습니다. ==> 확인중 | 2006-10-25 | 1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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